여행후기

제목 진심으로 추천드리는 투어,, 구분 투어상품 [ 이탈리아 ]
작성자 김* 등록일 2024-10-23
워낙 좋은 후기가 많아서 혹시 광고는 아닌가 싶은 분들께,, 혹은 소중한 시간을 내고 여행와서 후회없는 투어를 선택하고 싶은 분들께,, 걱정 마시고 류재선 가이드님의 투어라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! yes

이 짧은 후기로 가이드님이 함께해주신 1박 2일 여정의 감동을 모두 담을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과 이 좋은 투어를 공유 드리기 위해 몇 자 적어봅니다. 

이태리 남부를 관광하려고 신청한 투어에서 가이드님이 해주시는 많은 얘기들, 들려주신 곡들, 소개해주신 작품들, 여러가지 일화 그리고 투어내내 전달되던 진심과 그 열정을 통해 단순한 추억보다 더 큰 마음의 울림을 받아갑니다.

아무리 날고 기는 사람이 많아도 본인의 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은 못 이긴다는 말이 생각나게 만드는 류재선 가이드님. 본인 스스로 부끄럽지 않게 매일 그 하루의 투어에 최선을 다해 임하신다는 그 마음가짐이 참 많은 생각을 들게 만들었습니다. 나는 살면서 과연 이만큼의 열정과 사랑을 갖고 임한 적이 있었나라고 되려 내 자신을 되돌아보기도 하고, 앞으로의 일상에 대한 여러 다짐들도 갖게 되었습니다. 

이태리라는 나라에 대해서도 정말 다방면으로 설명해주신 덕분에 투어 전과 후로 이 나라에 대한 지식 뿐만 아니라 정말 이태리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그 나라를 사랑하게 만들어 주신 것 같아요. heart

투어 가이드로써의 전문성은 얘기할 필요도 없이 모든 것이 너무 매끄럽고 매 순간순간을 정말 후회없이 알차게 보내게 해주셨어요. 사진도 찍어주실때마다 작품이고, 추천해주시는 식당/영화/노래/상품/장소/작품은 단순한 소개가 아닌 하나하나 자세한 설명도 같이 해주시고 또 가끔은 연기와 노래도 곁들여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이틀이 끝나있었어요. 

정말 투어 상품이 아니라 류재선 가이드님의 이틀에 걸친 하나의 "작품" 입니다. 얼마나 많은 노력과 고민과 진심을 들이셨는지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직접 신청해서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
류재선 가이드님, 이렇게 인연이 닿아서 이틀이라는 시간을 함께하게 되어 너무 감사했습니다. 계속해서 많은 분들께 이 열정을 전달해주세요! 그리고 오래오래 일해주세요 다음 유럽 여행때도 가이드님의 여행에 함께할 수 있도록 smiley

곧 다시 뵐 그 날까지 건강하시고, 진심으로 응원합니다.

댓글수:0개

  •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.